메뉴

<창간16주년 축사> 위성곤 의원 “우리 농수산물 관심 농어민 돕고 식품안보 지켜”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위성곤입니다.

식품문화 산업의 창달을 위해 언론의 소임을 다하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정부, 소비자, 식품업계 등 다양한 관점에서의 정보를 전달해주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푸드투데이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식품산업전문지로 자리매김하게 된 데에는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식품산업은 우리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산업입니다. 안전한 식품의 안정적인 공급 확보는 국가의 식품안보에서부터 국민의 식생활에 이르기까지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러나 우리 식품산업의 기반이 되는 우리 농·어업은 여전히 많은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한미 FTA 재협상을 비롯한 다양한 문제 속에서 우리 농산물에 대한 관심은 농어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으로서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그 과정에서의 푸드투데이의 역할을 응원하겠습니다. 저 역시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식품산업분야의 중심을 잡아주는 언론으로써 더욱 신뢰받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