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윤일규 의원 "식품산업 발전 위해 정론직필 길 걸어주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천안(병) 국회의원 윤일규입니다.

먼저, 식품산업경제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온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지향하며, 소비자와 식품산업계의 가교 역할을 하고 계시는 푸드투데이 임직원과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2002년 3월에 창간하여 그간 식품산업 대변지로 식품산업인들의 권익을 보호함을 물론, 국민의 건강과 식생활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시민의 눈과 귀의 역할을 하며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과 활성화에 기여했습니다.

최근 들어 건강과 식생활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식품에 대한 정보와 산업적 가치에 대해 정부와 국회는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항상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담아온 푸드투데이의 역할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난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춰, 앞으로도 생생하고 심층적인 정보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창간 17년 동안 식품산업을 이끌어온 정론지로서 언론의 소임을 다하고 올바른 식문화 정착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국민과 함께하는 신문으로 더욱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손잡고 백설 BBQ소스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바비큐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유용욱바베큐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유용욱 소장과 함께 ‘백설 BBQ소스 4종’을 출시했다. 유용욱 소장은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부문에서 약 9년간 근무하다 바비큐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로 퇴사를 결심, 국내 대표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킨 성공 신화의 장본인이다. 이미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반년치 예약이 마감되는 등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 소장은 친정과도 같은 CJ제일제당과 대형 콜라보 프로젝트를 준비했고, 그 결실로 ‘백설 BBQ소스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백설X유용욱바베큐연구소 BBQ소스는 그동안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됐다. 유용욱 소장의 소갈비 BBQ소스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비프립 바베큐 소스’, 닭고기와 돼지고기에 두루 어울리는 '스모크 치킨 앤 포크 바베큐 소스', 멕시코 훈연고추인 치폴레로 맛을 내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치폴레 스파이시 디핑소스,' 그리고 해산물 및 채소에 색다른 풍미를 더할 수 있는 ‘그릴드 씨푸드 앤 베지 바베큐 소스’ 등이다. 특히 캠핑장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