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년 축사> 이효율 한국식품산업협회장 "식품업계 진일보 위한 조언 지속"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그동안 업계 동향과 관련 최신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식품 전문매체로서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왔습니다.

식품업계는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맞춰 급속히 변화하는 기술과 기업환경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서 식품산업 발전에 식품전문 매체의 역할은 막중하다 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의 지나온 시간과 경험의 두터움, 업계 현실을 꿰뚫어 보고 대안을 제시하는 진지한 지적으로 식품기업에게 식품업계의 역사를 만드는 비판과 소통의 장으로 식품업계 진일보를 위한 조언과 다양한 제안을 지속해 주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전문지로서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푸드투데이’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발행인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열정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사회 변화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지혜와 용기 있는 언론으로 더욱 성장, 발전해 가시기를 바랍니다.

2019년 3월
한국식품산업협회장
회 장 이 효 율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