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 "올바른 식문화 발전 견인"

안녕하십니까? 강화군의회 의장 신득상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 국민의 올바른 식습관과 정직한 먹거리 정착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시는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17년간 대한민국 대표 식품전문지로서 푸드투데이가 신속·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해주셨기에 우리 국민들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음식문화를 즐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100세 건강시대를 맞아 품질좋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는 오늘날, 『푸드투데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5천만 국민 모두가 최고의 품질을 갖춘 안전한 음식을 제공받고 올바른 식습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국민 건강지킴이로 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올바른 식문화의 발전을 견인하고 국민의 건강을 증진지키는 미래지향적인 역할로 국민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더욱 번영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2월
강화군의회 의장  신 득 상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손잡고 백설 BBQ소스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바비큐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유용욱바베큐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유용욱 소장과 함께 ‘백설 BBQ소스 4종’을 출시했다. 유용욱 소장은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부문에서 약 9년간 근무하다 바비큐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로 퇴사를 결심, 국내 대표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킨 성공 신화의 장본인이다. 이미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반년치 예약이 마감되는 등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 소장은 친정과도 같은 CJ제일제당과 대형 콜라보 프로젝트를 준비했고, 그 결실로 ‘백설 BBQ소스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백설X유용욱바베큐연구소 BBQ소스는 그동안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됐다. 유용욱 소장의 소갈비 BBQ소스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비프립 바베큐 소스’, 닭고기와 돼지고기에 두루 어울리는 '스모크 치킨 앤 포크 바베큐 소스', 멕시코 훈연고추인 치폴레로 맛을 내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치폴레 스파이시 디핑소스,' 그리고 해산물 및 채소에 색다른 풍미를 더할 수 있는 ‘그릴드 씨푸드 앤 베지 바베큐 소스’ 등이다. 특히 캠핑장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