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이시종 충북도지사 "식품산업 종사자의 정당한 목소리 반영"

‘안전한 식품 지킴이! 현장의 파수꾼’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164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지난 17년간 식품산업경제 대변지로서, 국민건강과 건전한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 건강, 의약, 바이오 분야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식들을 전하며 식품문화 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또한 국민의 건강과 바른 식생활문화 정착에도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식품산업에 종사하는 여러 분야의 정당한 목소리를 반영하고 국민건강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 영향력 있는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올해 충북 충주에서는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가 “시대를 넘어 세계를 잇다”라는 슬로건으로 8월 30일부터 8일간 개최됩니다.

전세계 100여국 4,000여명의 무예선수들, 스포츠무예국제기구 대표들이 총 참여하는 제2회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가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무예올림픽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강호축」 개발로 충북의 미래 100년 먹거리를 창출하고 「전국대비 4% 충북경제」를 달성하는 데에도 든든한 힘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