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8 (목)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이시종 충북도지사 "식품산업 종사자의 정당한 목소리 반영"

‘안전한 식품 지킴이! 현장의 파수꾼’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164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지난 17년간 식품산업경제 대변지로서, 국민건강과 건전한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 건강, 의약, 바이오 분야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식들을 전하며 식품문화 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또한 국민의 건강과 바른 식생활문화 정착에도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식품산업에 종사하는 여러 분야의 정당한 목소리를 반영하고 국민건강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 영향력 있는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올해 충북 충주에서는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가 “시대를 넘어 세계를 잇다”라는 슬로건으로 8월 30일부터 8일간 개최됩니다.

전세계 100여국 4,000여명의 무예선수들, 스포츠무예국제기구 대표들이 총 참여하는 제2회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가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무예올림픽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강호축」 개발로 충북의 미래 100년 먹거리를 창출하고 「전국대비 4% 충북경제」를 달성하는 데에도 든든한 힘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박기영 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론직필 자세로 건전한 비판 부탁"
안녕하십니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 박기영입니다. 식품산업을 대변하는 오피니언 리더로서 국내 식품업계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의 전달을 통해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식품의 원재료 가공부터 유통, 섭취까지 일련의 과정을 면밀히 분석하여 보도함으로써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식품산업의 건실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동반 산업인 이자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전통적인 내수산업인 식품산업은 최근 국민들의 식습관과 대내외적 환경이 급변하면서 커다란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있습니다. 식품 안전과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식품사고의 예방 및 관련 정책 및 제도에 대한 준수 등 식품업계의 자정적 실천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으며, 저성장 기조와 최저임금 인상 및 일회용품 사용 규제 등에 따른 어려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식품산업의 동반자인 프랜차이즈 산업 역시 동일한 여건 속에 놓여있습니다. 지난 2017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과거의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고 올바른 방향으로 개선하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