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박성기 우리술 대표 “2019년에도 막걸리 및 전통주 응원해 주길”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식품산업 및 막걸리 산업 발전을 위해 17년간 노력해주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신속한 정보전달과 문제제기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주고, 식품안전 및 사회적인 이슈에 대해 전문적인 식품전문지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술은 2013년 업계최초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아 업계에서 제일 철저하게 재료 및 위생을 강조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2018년 청와대 만찬주 가평막걸리, 톡쏘는 알밤동동, 톡쏘는 고구마동동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막걸리를 알려, 즐겁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어느덧 추웠던 겨울이 지나, 따사로운 봄이 다가왔습니다. 막걸리 및 전통주 업계도 따사로운 봄이 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고유한 술인 막걸리의 발전을 위해 ㈜우리술과 푸드투데이가 함께 협력하여 국민 여러분들이 믿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술을 만들어 국가경쟁력 향상에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