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1 (목)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경대수 의원 "식품산업인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길"

우리 식품산업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면서 식품전문 언론의 창달에 앞장서 오신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언론인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식품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주시는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동안 푸드투데이는 정론직필(定論直筆)의 자세로 다양한 이슈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비판을 통해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주었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식품산업인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그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주는 식품산업 대표 언론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언론 본연의 자세로 식품산업인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면서 자유로운 소통의 장을 열어주는 언론으로 거듭 발전해 나아가기를 기대하며, 냉정한 비판과 감시는 물론, 건설적인 대안 제시를 통해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더욱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무궁한 발전과 번영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충북 증평․진천․음성 국회의원   경  대  수

관련기사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전현희 의원 "국민 건강 지키는 정론지로 우뚝 서길"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전현희 의원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독립언론의 열악하고 척박한 여건과 환경에서도 정론직필(正論直筆)의 가치에 입각해 독립언론문화 선도에 앞장서 온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 17년간 푸드투데이는 국민의 건강 증진과 식생활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첫 발을 내디딘 후 식품산업 종사자,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며 식품분야 언론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어왔습니다.우리나라 식품산업은 빠르게 변화하며 새로운 미래 성장의 발판을 다지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경제의 향상과 더불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면서 식품의 기능은 과거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서 국민의 건강 증진, 나아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식품의 품질 및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은 상황에서 푸드투데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부디 푸드투데이가 한국 식품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국민 건강을 지키는 정론지로 우뚝 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역시 푸드투데이 발전을 기원하며 지켜보겠습니다. 다시 한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