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8 (목)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강석진 의원 "건강한 시각으로 한결같은 언론의 사명 밝혀 주길"

안녕하십니까? 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군 국회의원 강석진 입니다.

창간 이래로 지난 2002년 부터 오직 국민건강을 위한 식생활 안전과 식품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오신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정직한 지역언론의 표상으로서, 농식품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가진 여론의 등대입니다.

자유언론의 투철한 신념, 사회정의의 실현과 주민의식의 선진화를 위해 애써 오신 황창연 대표님과 기자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는 정론직필의 자세로 식품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언론의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왔습니다. 

우리 먹거리는 물론, 농산식품 분야에서 심도 깊은 취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신속, 정확한 기사와 영상으로 독자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식품업계가 안전성 확보에 만전을 기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아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발전하는 ‘푸드투데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저 또한 국회차원에서 관련 기관들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국민의 식생활 안전과 직결되는 식품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그간의 노력을 이어 식품안전의 파수꾼 역할에 더욱 충실하고 건강한 시각으로 한결같은 언론의 사명을 밝혀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올 한해 희망과 번영의 기운이 만발하길 바라면서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강 석 진

관련기사


배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박기영 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론직필 자세로 건전한 비판 부탁"
안녕하십니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 박기영입니다. 식품산업을 대변하는 오피니언 리더로서 국내 식품업계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의 전달을 통해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식품의 원재료 가공부터 유통, 섭취까지 일련의 과정을 면밀히 분석하여 보도함으로써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식품산업의 건실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동반 산업인 이자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전통적인 내수산업인 식품산업은 최근 국민들의 식습관과 대내외적 환경이 급변하면서 커다란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있습니다. 식품 안전과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식품사고의 예방 및 관련 정책 및 제도에 대한 준수 등 식품업계의 자정적 실천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으며, 저성장 기조와 최저임금 인상 및 일회용품 사용 규제 등에 따른 어려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식품산업의 동반자인 프랜차이즈 산업 역시 동일한 여건 속에 놓여있습니다. 지난 2017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과거의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고 올바른 방향으로 개선하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