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 축사] 김수범 우리한의원장 "국민 건강 위해 공헌하길"

URL복사

 

우리들 한의원의 김수범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전한 먹거리 국민 건강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신 지 20년이 되었습니다. 


저도 20년 동안 컬럼을 계속 썼는데요. 사상 체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또 사상 체질에 대한 여러 가지 약선 음식들, 그리고 그때 그때 디스크라든가, 체형 조정이라든가, 다이어트, 여러 가지 통증 등 많은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독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는 마음이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여러 가지 어려운 시기에도 많은 발전을 해왔습니다. 조그맣게 시작해서 이제는 다른 어느 매체에 버금가는 푸드투데이가 된 것에 대해서 많은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한 여러 컬럼을 계속 쓸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서 많은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푸드투데이가 더욱 발전하고 국민 건강을 위해서 많은 공헌을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인비, 자외선 차단에 홍삼 에너지 더한 ‘선 라인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고기능성 선 케어 3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선 케어 3종은 ‘선크림 멀티퍼펙션’, ‘선세럼 브라이트닝’, ‘선스틱 파워풀쉴드’로 선호하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맞춤 선택할 수 있다. ‘선크림 멀티 퍼펙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노화를 방어하고 케어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정관장 홍삼에서 추출한 ‘조사포닌’과 ‘장벽강화농축액’을 최적으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스킨케어 성분인 사포닌베일(Saponin Veil)™이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해 준다. 차세대 제형 기술을 적용한 에센스와 크림의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에센스처럼 촉촉하고 크림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든다. ‘선세럼 브라이트닝’은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마무리하는 톤업 선세럼으로, 즉각적인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세럼 타입으로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선스틱 파워풀쉴드’는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레포츠용 선스틱이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는 물론 피부 온도 상승 방지로 액티브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