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가수 이동준 "국민건강 지킴이로 거듭나길"


 안녕하세요 가수 이동준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17년간 안전한먹거리, 국민건강 지킴이에 앞장서온 것처럼 앞으로도 정론지로 인정받는 푸드투데이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상징되는 과학기술의 발전과 저출산․고령화 등 새로운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여, 푸드투데이가 식품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앞으로 20년, 30년을 뛰어넘어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할 것을 기원하며 지금의 역량을 바탕으로 나아가 글로벌 언론으로의 도약을 위해서도 끊임없는 격려와 박수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요즘 저는 가수로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봉자야'라는 타이틀곡을 가지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또, 푸드투데이에 감사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겠습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