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6주년 축사> 김광수 의원 “국민 건강 증진, 식문화 정착 실천”

안녕하십니까?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인 민주평화당 국회의원 김광수입니다.

식품산업인들의 권익신장과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 그리고 국민건강 증진에 앞장서는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6년이라는 시간 동안 정론직필의 자세로 식품산업업계와 소비자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식품산업 대변지로 식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인간의 생활의 세 가지 기본요소는 바로 의식주입니다. 특히, 안전한 삶, 행복한 삶, 건강한 삶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수요가 나날이 증대되는 만큼 국민의 식생활과 관련된 식품산업의 중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지하다시피, ‘푸드투데이’는 국내 식품산업의 발전과 내실화를 통해 국민건강 증진과 식문화 정착을 몸소 실천해왔으며, 보건·복지 분야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정보지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습니다. 

계속해서 ‘푸드투데이’가 식품, 의료 분야에 있어 독자들의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정부와 국회, 식품산업업체와 소비자를 잇는 가교 역할을 통해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대표언론으로 자리매김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 역시 국회 보건복지위원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 건강한 국민, 행복한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제도 개선과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식품산업의 정책을 널리 알리고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