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6주년 축사> 이언주 의원 “국민건강·먹거리안전 지키는 전문정론지”

안녕하십니까?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이언주입니다.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난 16년 동안 식품산업의 대변지로서 한결 같이 정론의 길을 걸어오신 황창연 대표님과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 의약, 바이오, 외식, 농수축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 있는 기획 기사는 물론 사건 현장으로 달려가 관련자들과 함께 호흡하고 생생한 뉴스를 보도함으로써 어느 언론보다 신뢰성이 있는 전문지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현대사회는 각종 환경오염 등으로 인하여 식품안전과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또 우리의 먹거리를 지속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바이오 식품의 개발과 보급이 필요합니다. 

푸드투데이는 이러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보도해 주는 역할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푸드투데이에서 미허가 축사 적법화 관련 단식농성장과 국회 간담회에 참석하여 심층취재를 하고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의 진행상황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듣고 시의 적절하게 보도하는 등 현장 중심의 취재와 보도를 하는 것을 보고 역시 ‘전문정론지’ 답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현장에 답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정성과 신속성은 언론의 생명입니다. 지난 16년간 늘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푸드투데이는 국민의 건강과 먹거리 안전을 지키는 전문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6주년을 축하하며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