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이완영 의원 "정부-업계-국민 공동이익 소통하는 가교 역할 기대"

존경하는 푸드투데이 임직원, 독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농림축수산특별위원회 위원장, 경북 칠곡·성주·고령 국회의원 이완영입니다.

식품산업인들의 권익 보호와 식품산업의 대변지로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언제나 국민 먹거리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일해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가 미래를 책임질 신성장 동력산업인 식품산업의 초석은 농축수산업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안정적인 농축수산물 생산 기반은 국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는 토대가 됩니다. 

이에 저는 자유한국당 농림축수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농림부로의 축산물 안전관리 일원화 방안을 토의하는 간담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농가 소득창출 방안 마련 및 식품산업 진흥을 위해 식용 곤충 및 곤충 식품, 삼(대마) 산업 등 다양한 농‧식품계 블루오션 시장 개척에도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아프리카 돼지열병(ASF)의 국내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가축전염병예방법 일부개정안」을 발의한 바 있습니다.

먹거리는 생산에서 가공·유통에 이르기까지 안전성은 물론 가격까지도 국민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농축수산업계, 식품산업계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푸드투데이가 정부와 업계, 국민들의 공동이익을 소통하는 가교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자유한국당 농림축수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농축수산업,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나가겠습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푸드투데이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손잡고 백설 BBQ소스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바비큐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유용욱바베큐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유용욱 소장과 함께 ‘백설 BBQ소스 4종’을 출시했다. 유용욱 소장은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부문에서 약 9년간 근무하다 바비큐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로 퇴사를 결심, 국내 대표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킨 성공 신화의 장본인이다. 이미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반년치 예약이 마감되는 등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 소장은 친정과도 같은 CJ제일제당과 대형 콜라보 프로젝트를 준비했고, 그 결실로 ‘백설 BBQ소스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백설X유용욱바베큐연구소 BBQ소스는 그동안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됐다. 유용욱 소장의 소갈비 BBQ소스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비프립 바베큐 소스’, 닭고기와 돼지고기에 두루 어울리는 '스모크 치킨 앤 포크 바베큐 소스', 멕시코 훈연고추인 치폴레로 맛을 내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치폴레 스파이시 디핑소스,' 그리고 해산물 및 채소에 색다른 풍미를 더할 수 있는 ‘그릴드 씨푸드 앤 베지 바베큐 소스’ 등이다. 특히 캠핑장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