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김태흠 의원 "식품 위해로부터의 보호막 역할 기대"

존경하는 푸드투데이 독자여러분!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 위원회 김태흠 의원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식문화산업 발전과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애써 오신 황창연 대표님과 모든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푸드투데이를 성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대가 변해도 우리의 건강을 좌우하는 식품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높습니다. 최근에는 국민 생활수준이 더욱 높아지면서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협하는 문제들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구제역 발생, 원산지 거짓표시, 살충제 계란, AI 등 국민 식생활을 위협하는 요소들은 만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는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식품의 원재료 가공, 유통, 섭취까지 일련의 과정을 정밀 분석, 보도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식품 위해로부터 보호될 수 있는 보호막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 소속 의원으로서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 농·축산물, 식품 등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무궁한 발전과 번영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