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6주년 축사> 윤소하 의원 “식품위해로부터 소비자 보호”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 정의당 국회의원 윤소하입니다.

식품산업인들의 권익 보호와 더불어 식품산업을 대변하기 위해 노력해 온 푸드투데이 발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 산업은 대한민국 사회에서 대단히 중요한 영역입니다. 건강한 인생을 향유하기 위해 일상에서 섭취하는 식품은 많은 국민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해진 먹거리만큼이나 국민들의 신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식품위해사건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올바르고 건강한 식품을 만드는 업체와 이를 돕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정부, 그리고 쏟아지는 식품의 홍수 속에서 유익한 식품을 택해야 하는 소비자 간의 소통이 나날이 더욱 중요해지는 이유입니다. 그 사이에서 식품 산업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우리의 식품이 세계로 진출하는데 큰 역할을 맡아온 푸드투데이에 존경을 표합니다. 

앞으로도 식품 산업의 발전과 다양한 식품위해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는 중대한 역할을 맡아주시길 부탁드리며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 내 가정에 건강과 행복만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의원의 한사람으로서 국민들께서 보다 건강한 삶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바른 정치로써 정의당 윤소하도 힘 더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 발간 1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올 한해 바라시는 모든 것 성취하는 한해가 되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