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6주년 축사> 우건도 위원장, “식품산업계 발전과 국민건강 지키는 정론지 되길"


푸드투데이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근에 우리 주변에는 유전자 변형식품 그리고 유해식품 그리고 인스턴트식품들이 많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최근 100세 시대를 맞이해 어린아이부터 100세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고 건강한 음식을 보급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이러한 때에 푸드투데이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보급을 위해 이러한 훌륭한 일을 해주신 것에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충주시장 재임 시절에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친환경 농산물, 유해 없는 농·축산물 보급에 힘을 쏟은 바 있습니다.

특히 충주의 축산물은 유명하고요. 수안보온천, 앙성온천, 문광온천이 많아서 건강에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영국 속담에는 이런 말이 있습니다.

“매일 사과를 먹으면 의사가 필요 없다”

그만큼 사과가 몸에 좋다는 말입니다. 충주에는 전국에서 가장 훌륭하고 맛 좋은 충주사과가 있으며 온천이 있고, 산수가 훌륭해 충주는 매우 살기가 좋은 곳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를 통해 충주를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중앙탑이 있는 대한민국의 중심, 더불어민주당 충주지역 위원장으로써 문재인 정부의 성공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안전한 먹거리에 앞장서 오신 푸드투데이의 오는 3월 1일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식품산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민건강을 지키는 정론지가 되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