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 축사] 양향자 요리연구가 "코로나 속 든든한 파수군 역할 톡톡"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2년 3월1일 창간 20주년을 맞이합니다.


지금까지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와 식품산업경제 ,글로벌 한류음식산업의 중심을 잃지 않고 어려운 코로나 속에서도 든든한 파수군의 역할을 아끼지 않았던 푸드투데이 노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코로나 펜테믹 이후 일상생활의 많은 변화와 어려움 속에서도 식품 정책의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변하지 않는 소나무처럼 우직하게 한 길을 걸어왔습니다.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해는 호랑이처럼 용맹한 기운을 받아 더 힘차고 건강한 푸드투데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진심을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