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 축사] 이학구 한농연회장 "대한민국 농업 발전 위해 함께 해주길"

안녕하십니까! 


한농연중앙연합회 회장 이학구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랜 세월동안 농업인과 소비자의 알권리 보호를 위해 헌신해온 그간의 노고에 독자의 한 사람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특히 농업인에게는 우리 농업이 국민 먹거리를 책임지는 생명 산업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였으며,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농식품 정보 전달을 통해 먹거리 복지 향상에 기여 하였습니다. 


또한, 농업인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매개체로 농정 현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이해를 높여 농업·농촌 문제가 단순히 농업인만의 문제가 아닌 사회적 문제로 공론화될 수 있도록 힘써 왔습니다. 


앞으로도 농식품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 언론으로 대한민국 농업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로 발매된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총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케빈과 밥, 스튜어트 등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미니언 삼총사의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