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 축사]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식품 안전의 든든한 이정표"

식품 안전의 든든한 이정표 푸드투데이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농가들의 피, 땀, 정성의 결실인 한우처럼 푸드투데이의 생생한 뉴스, 예리한 칼럼, 날카로운 감시가 모여 오늘날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는 소중한 결실을 가져다주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20년의 긴 시간 동안 식품전문지로서 국가와 기업, 식품 관련 단체, 국민 간 소통의 창구가 되고, 중요 의제는 주저하지 않고 바른길을 제시해왔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시대 식품 안전이 화두가 되며 푸드투데이가 닦아온 이정표 역할이 더욱 빛났습니다.


현재 한우산업은 프리미엄 소비가 각광받으면서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최근 추세에 맞게 우리 고유문화가 담긴 한우가 ‘자랑할 만한 명품’, ‘프리미엄 식품’이라는 인식이 소비자에게 확산하고 그만큼의 가치를 줄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앞으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푸드투데이는 축산업의 현안에 대해 한우 업계의 목소리까지 고르게 전해왔습니다. 사랑받는 한우산업을 위해 정진하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업계의 노력을 앞으로도 꾸준히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9만 한우농가와 함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를 대표하여 푸드투데이의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