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 축사]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먹거리 안전 꼼꼼히 살펴 주길"

식품산업경제전문지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164만 충북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건강한 식품문화 정착에 헌신해 오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께도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푸드투데이는 지난 2002년 창간 이후 식품산업경제분야의 국내 대표 언론으로서 식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발전을 선도하며 국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한 몸에 받아 왔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식품산업 전반에도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 건강, 나아가 삶의 질과도 직결되는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요구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더욱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모쪼록 푸드투데이가 먹거리 안전 사각지대를 살피며 국민들의 먹거리 안전을 보다 꼼꼼히 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도 건강한 식생활 문화 발전과 식품산업 부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9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가 대한민국 식품안전을 책임지는 파수꾼으로, 국민건강을 지키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2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완성시켜 줄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 및 지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퇴근길 깜짝 선물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담은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길어지는 회의로 피로한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 2종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현재 판매 중인 버라이어티팩(싱글레귤러 6개입)을 제외하고, 새롭게 패키징 된 2종은 7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를 기념해 “배라와 함께! 행복을 함께!”를 테마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1일까지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어울리는 1종을 증정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