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 축사] 김삼주 한우협회장 "소비현장-농축산인 가교역할 충실"

식품 및 외식산업계 발전과 소비일선 현장 동향을 발빠르게 전달해주시는 푸드투데이의 19주년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전국한우협회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국민과 함께하는 안정된 한우산업 구현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태풍수해 복구 등을 위해 한우농가들은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품을 전달하는 등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 국민여러분들의 한우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활동도 충실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한우고기와 부산물의 고른 연중소비를 위해 조미료 없이 국내산 재료만을 활용하여 만든 한우 가정간편식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NS홈쇼핑, GS리테일, SK스토아 등 유통기업들과 한우소비 확대를 위해 소비저변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자체 온라인 쇼핑몰‘한우먹는날’을 통해서도 한우 부산물을 활용한 가정간편식을 확대하여 한우의 균형있는 소비를 유도하고, 한우 구이류와 정육 또한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입니다.


한우협회에서는 푸드투데이를 애독하면서 식품·소비 동향 파악과 니즈 충족을 위한 추가 제품 기획 및 한우소비촉진 방안 등을 고민하겠습니다. 소비현장과 농축산인의 가교역할에 충실하고 계신 푸드투데이의 노고에 응원을 담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관련기사

2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