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 축사] 주철현 의원 "국민 건강.식생활 문화 발전에 앞장서 주길"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해양관광도시 여수 시민대표 국회의원 주철현입니다. 


대한민국 식품산업계의 대변자이자, 안전한 먹거리와 국민건강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아울러 남다른 열정으로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계시는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항상 푸드투데이의 힘이 되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푸드투데이는 지난 19년간 식품산업계의 권익을 보호하고, 식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식생활 문화 발전에 앞장서 주시길 기대합니다.


지난해 발생한 아프리카돼지열병과 AI 등 국민의 안전한 식탁을 위협하는 문제가 계속 발생해 식품안전에 대한 국민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라 국민의 식생활이 변화하며 소비 성향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푸드투데이가 심층적인 취재를 통해 올바른 식문화 정착으로 국민을 식품 위해로부터 보호해 주길 기원합니다. 저는 국회에서 돕겠습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산업의 미래를 함께 열어나갈 푸드투데이의 발전을 기원하며, 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2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완성시켜 줄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 및 지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퇴근길 깜짝 선물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담은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길어지는 회의로 피로한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 2종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현재 판매 중인 버라이어티팩(싱글레귤러 6개입)을 제외하고, 새롭게 패키징 된 2종은 7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를 기념해 “배라와 함께! 행복을 함께!”를 테마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1일까지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어울리는 1종을 증정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