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 축사] 김교흥 의원, "식품산업인 권익 보호 힘써주길"

안녕하십니까? 
인천 서구갑 국회의원 김교흥입니다.


안전한 먹거리와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식품산업대변지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애써주신 황창연 푸드투데이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식품산업은 생산부터 유통까지 안정성과 가격 측면에서 국민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돼있기 때문에 소비자와 업계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동안 푸드투데이는 전문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독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 업계, 정부의 공동이익을 위해 소통하는 가교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오늘날 식품산업은 음식을 먹는 ‘먹방’이 세계적으로 주목받으며 단순히 식품을 넘어 문화로 그 영역을 확장하여 K-푸드, 식품문화산업이 관심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식품산업 제2의 부흥기를 앞두고 푸드투데이가 현장의 목소리를 가감없이 전달하며 대표적인 식품산업대변지로서 식품산업인 권익 보호에 힘써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저도 국회에서 대한민국 식문화 발전과 식품산업 발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모든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