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 축사] 이학구 한농연 회장 "농식품 산업 발전 선도하는 가교 역할 매진"

URL복사

안녕하십니까.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장 이학구 입니다.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맞아 14만 한농연 회원과 250만 농업인의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처럼 의미있는 19주년을 맞이하기까지 푸드투데이는 대한민국 식품산업경제분야를 대표하고, 농업과 농식품산업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는 정론지로서의 역할에 매진해 왔습니다. 


또한 역경의 시간을 보내 온 우리 농업인들과 함께하며 대한민국 농업․농촌의 미래를 선도하는 농식품 정책 대안을 발굴함으로써 농업인의 권익 증진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만들어 낸 비대면 시대를 맞아 최근 농식품 유통 분야에서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유통의 한계를 뛰어넘는 온라인 유통의 확대와 HMR식품, 가공식품에 대한 급격한 수요 증가 등 우리사회가 직면한 시대적 상황에서 국민과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한 농식품 생산․가공․유통․소비체계를 내실 있게 구축해 나가기 위한 농업계의 노력 또한 분주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식품산업을 대표하는 정론지인 푸드투데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 소비자와 생산자의 상생과 공감대 마련에 기여하고 우리나라 농식품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선도해 나가는 가교 역할에 더 없이 매진해 줄 것이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