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0주년 축사] 이시종 충북도지사 "안전한 밥상 지킴이 길 오롯이 걸어"

대한민국 식품산업을 대표하는 정론지 ‘푸드투데이’의 창간 20주년을 164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간 안전한 먹거리 공급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신 황창연 대표님과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는 국민의 삶의 질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식품안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요구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지난 20년간 식품산업 10대 뉴스 선정, 식품업계 정책토론회 개최, 지역우수 농수산물 선정 등 국민의 안전한 밥상을 지키기 위한 길을 오롯이 걸어오셨습니다.


더욱이, 장기화된 코로나19는 우리가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다시금 되새기고 먹거리 안전을 보다 꼼꼼히 살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푸드투데이의 역할이 더 강조되는 이유입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고, 식품산업 발전을 통해 주름진 지역경제도 활짝 펴질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거듭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더 큰 발전으로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