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 축사] 어기구 의원, "식문화산업 발전 이바지 역할 기대"

더불어민주당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국회의원 어기구입니다.


안전한 먹거리와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식품산업인들의 권익 보호와 국민 먹거리 안전을 위해 애쓰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푸드투데이는 “안전한 식품 지킴이! 현장의 파수꾼!”이라는 목표 지향성을 가지고 식문화산업 발전과 식품산업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식품산업의 입장을 대변해 오고 있습니다. 


먹거리는 생산에서 가공·유통에 이르기까지 안전성은 물론 가격까지도 국민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농축수산업계와 식품산업계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 과정에서 푸드투데이가 정부와 업계, 국민들의 공동이익을 위해 소통하는 가교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그동안 푸드투데이는 창간 이후 소비자와 업계가 원하는 각종 정보와 뉴스를 신속·정확하게 보도하며, 독자들과 꾸준히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최근 K-푸드가 글로벌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데 우리 식품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 가감없이 전달하며 식문화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식품산업경제분야의 대표적인 전문언론으로서 역할을 기대 하겠습니다. 


저 역시 농해수위 위원으로서 국회차원에서 관련 기관들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국민의 식생활 안전과 국내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각종 정책개발과 지원 노력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모든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2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