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7 히트상품(14)] 제너시스BBQ 그룹 - 써프라이드 치킨

URL복사

일 판매량 1만 5000수 육박, 효자 메뉴 역할 톡톡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7년 히트상품 25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 써프라이드 치킨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써프라이드 치킨이 지난 9월 25일 출시 이후 20여일 만에 일 판매량 1만건을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판매량이 점점 늘어나 현재는 일 판매량 1만 5000수에 육박하고 있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비비큐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메가 히트급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뒤를 바짝 쫓으며 전체 판매율 15% 이상을 차지 하고 있어 BBQ의 효자 메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이다.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에 버터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풍부한 맛과 플레이크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먹방 BJ, 유튜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 먹방 단골 메뉴로 등장하고 있다. 슈기, 유디티, 에드머 등 50 여명의 BJ들이 써프라이드 치킨의 먹방을 진행했으며 맛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BBQ 관계자는“써프라이드 치킨의 역대급 인기에 전국 패밀리(가맹점주) 들의 만족도가 높은 가운데 하루에 50마리 이상을 판매한 가맹점도 있어 패밀리들의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하겐다즈, ‘가정의 달’ 맞아 꾸까(kukka) ‘케이크&꽃다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꽃 정기구독 서비스 꾸까(kukka)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꽃다발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 화사한 꽃다발과 프리미엄 하겐다즈 케이크를 홈딜리버리 서비스로 제공,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하겐다즈와 꾸까의 ‘미니 블랑 & 레몬 슈가’ 패키지는 하겐다즈 미니 케이크와 꾸까의 ‘레몬 슈가’ 꽃다발로 구성됐다. ‘미니 블랑’은 부드러운 바닐라와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달콤한 우유 크림 버블을 얹은 미니 케이크이다. 함께 제공되는 ‘레몬 슈가’ 꽃다발은 브라이튼 로즈를 중심으로 소국, 카네이션 등 전문 플로리스트가 엄선한 생화로 제작돼 세련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하겐다즈 비욘드 쇼콜라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포함된 ‘비욘드 쇼콜라 & 레몬 슈가’, 하겐다즈 마카롱 세트가 포함된 ‘아이스크림 마카롱 세트 & 레몬 슈가’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패키지가 출시돼 선물 받는 사람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하겐다즈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하겐다즈와 꾸까는 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