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8 히트상품(12)]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

URL복사

SNS와 온라인 통한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별미 닭갈비를 집에서 간단하게...국내산 순살 닭고기에 특제소스로 양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SNS와 온라인을 통해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해 제과, 주류, 유가공, 건강기능식품 등 각 분야에서 총 25개 제품을 선정했다.

수 많은 식.음료 제품들 중에서 소비자들의 미각을 자극하며 지갑을 열게한 ‘2018년 히트상품’을 소개한다.

하림 - 춘천식 순살 닭갈비

하림(대표 박길연)의 '춘천식 닭갈비'가 쫄깃한 식감, 매콤한 맛으로 인기다. 

특히 춘천 지역의 별미 닭갈비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통했다.

춘천식 순살 닭갈비는 엄선된 국내산 순살 닭고기에 국내산 고춧가루와 양파, 마늘, 천일염 등으로 입맛 당기는 매콤한 특제소스로 버무린 양념육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각종 야채와 사리를 첨가해 조리할 수 있으며 볶음밥용 소스가 별도로 들어있어 밖에서 닭갈비를 사먹을 때의 즐거움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순한맛과 매운맛, 2가지 종류로 나눠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혼자서 외식하기가 부담스러운 1인 가구는 물론 시간적 여유가 없는 맞벌이 가정, 야외 활동을 즐기는 캠핑족에게도 좋다"면서 "시간과 맛, 가격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국적인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용과, 파인애플, 망고, 패션후르츠 등 신선한 인기 열대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 패션후르츠, 망고 등 열대과일 스무디에 신선한 용과, 파인애플, 바삭한 코코넛칩 토핑을 곁들여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트로피칼 캐리비안패션’ △ 코코넛 베이스와 달콤한 망고, 입안에서 톡톡 터치는 식감의 리치맛 보바의 조화가 일품인 ‘알로하 망고 코코넛 스무디’ △청량감 가득한 레몬에이드에 패션후르츠와 파인애플을 넣어 새콤함이 배가 되는 과일에이드 ‘패션 파인 레몬에이드’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은 스무디 베이스에 키위, 바나나, 블루베리 등의 각종 과일과 치아시드, 그라놀라 토핑을 풍성하게 추가해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피나콜라다 에너지보울’ 등이다. 한편, ‘트로피칼 캐리비안패션’의 경우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빙수 제품으로 출시되기도 했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말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