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7 (수)

식품

[2017 히트상품(12)] 하림그룹 - 하림펫푸드 '더리얼'(The Real)

국내 최초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 펫푸드 전용 공장서 생산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7년 히트상품 25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하림그룹 - 하림펫푸드 '더리얼'(The Real)


하림그룹(회장 김홍국)의 하림펫푸드 '더리얼'(The Real)은 국내 최초의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주목을 받았다.

하림펫푸드는 사람이 먹는 식소재를 사용해 만드는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모든 원재료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 사용하고 제조 공정에서 관리까지 모두 실제 식품 수준으로 이뤄진다.

더:리얼(THE REAL)은 국내 팻팸족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신선하고 건강한 펫푸드를 강조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펫푸드 전용 공장인 ‘해피댄스스튜디오(Happy Dance Studio)’에서 위생적으로 만들어졌으며“내가 먹을 수 없는 것을 내 반려견에게 줄 수는 없다”라는 신념 하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의 식재료만을철저히 고수하고 제품 공정에서 관리까지 식품 수준으로 관리해 생산된다. 또한 합성보존료와향미제를 사용하지 않은 펫푸드로반려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다. 대두, 옥수수와 같은 GMO 작물과 글루텐 등 반려동물의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도 사용하지 않았다. 

더:리얼은 세 가지 형태의 키블로 구성돼 균형있는 영양을 공급한다.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도넛 모양의 ‘프레시미트볼/피쉬볼(Fresh Meat Ball/Fish Ball)’키블은사료에 사용되는 육분이 아닌 사람이 먹는 것과 같은 신선한 생고기가 40% 함유돼 있다. 

시금치, 케일, 양배추, 토마토, 치커리, 병아리콩, 완두콩 등 7가지 녹황색 채소로 만들어진 ‘그린 파워 딜라이트(Green Power Delight)’키블은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돼 소화를 돕는다.하트 모양의 ‘베리베리 슈퍼러브(Very-Berry Super Love)’ 키블은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마퀴베리, 녹차 등 슈퍼푸드가 함유되어 항산화 효과 또한 우수하다.

닭고기, 연어, 오리고기, 소고기 4종의 각 제품은 세계 유명 브랜드 500여개를 개발한 소동물 영양학 박사가 포뮬라를 개발했다.또한 모든 제품은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낱개 포장돼 출시되며 정확한 급여를 위해 전용 급여 컵이 내장돼 있다. 

관련기사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노화로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
인간은 오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한두 군데씩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현실이다. 젊었을 때야 무슨 운동을 해도 두려울 것이 없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항상 자신의 몸을 관리하여야 한다. 한번 다치면 오래가고 또한 후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중의 하나가 골다공증이다. 뼈에 구멍이 많아진다는 의미인데, 이것은 단단한 뼈가 푸석푸석해진다는 의미이다. 이것도 노쇠현상의 하나다. 젊었을 때는 웬만해서 뼈가 부러지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 가볍게 넘어진 것이 뼈가 부러지고 평생 일어서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또 한 환자는 젊었을 때 요추의 외상으로 급하게 허리뼈에 나사를 박아서 고정을 하였다. 젊었을 때는 큰 문제가 없었을 텐데 나이가 60이 넘어가자 요추의 나사를 박은 부분이 거의 주저앉아 버린 것이다. 다리의 저리고 아픈 증세를 고생을 하며 잘 낫지도 않고 수술도 하기 힘든 상황이 된 것이다. 어르신들은 보통 한번 다치면 약 6개월 이상 고생을 하게 된다. 바로 골다공증으로 인하여 뼈가 부러지는 골절상이다. 젊은이는 넘어져도 뼈는 부러지지 않고 인대의 손상정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중년기가 넘어가면 가볍게 넘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