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상리뷰] 단백질음료 전성시대...일동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 대상 '뉴케어 당플랜 곡물맛'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요즘, 탄탄한 몸을 가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현대인을 위한 제품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일동 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뉴케어 당플랜 곡물맛' 입니다.


일동후디스의 50여 년 연구 개발 노하우를 담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시리즈는 단백질 보충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소화가 잘되는 5가지 단백질과 8대 기능성 영양 설계로 차별성을 더한게 특징이죠.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곡물맛'은 당뇨 환자들의 식이조절을 위해 개발된 MPB 식단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MPB식단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선민 원장과 공동 개발한 독자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입니다.


을 볼까요?


뉴케어 당플랜 곡물맛부터 맛보겠습니다. 양는 종이컵 한 컵 정도 나오네요. 점성이 되지 않아서 목 넘김에 부담이 없어 좋습니다. 맛은 인절미 맛으로 달지 않고 담백합니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도 맛 볼까요. 뉴케어와 마찬가지로 종이컵 한컵 분량 정도 됩니다. 이 제품도 달지 않고 목 넘김이 부드럽습니다. 한 팩당 단백질 20g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맛은 일반적인 단백질 음료 맛입니다. 


올해 단백질 식품시장은 4000억 원대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과 건강을 챙기려는 중장년, 노년 등 다양한 연령층으로 수요가 확대되면서 관련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기사

5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