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설운도, 조항조, 조승구 등 연예계 "식문화 발전 기여"


3월 1일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 맞아 설운도, 조항조, 조승구, 임수정, 이동준, 황충재, 아리아리, 작사가 김병걸 등 인기가수가 한 자리에 모여 대한민국의 안전한 식품 먹거리 조성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고 축사 인사를 전했다.

 


가수 설운도, 사랑의 트위스트

푸드투데이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여러분께서 사랑해주신 덕분에 아주 크게 성장 했습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 역시 푸드투데이 앞장서겠습니다.

 


가수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식문화 발전에 앞장서는 푸드투데이 앞으로 더욱더 큰 발전 화이팅!!



가수 조승구, 꽃바람 여인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먹거리 문화를 책임지는 푸드투데이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앞으로도 많은 발전 있으시길 바랍니다.



가수 임수정, 연인들의 이야기

푸드투데이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푸드투데이가 있어서 15년동안 우리가 먹거리 문화에 있어서 안심하고 지내왔던것 같아요 앞으로도 더욱더 번창하시고요. 무작정 기여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수 이동준, 누나야

안녕하세요 가수 이동준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 기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진정한 먹거리를 찾아내는 푸드투데이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전국을 다니면서 안좋은 음식은 없애고 좋은 음식만 발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푸드투데이 화이팅!

 


가수 황충재, 뻥이야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 축하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승부하시고 세계적인 푸드투데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데 저도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이팅 푸드투데이!



가수 아리아리,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심한 먹거리의 중심인 푸드투데이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가요계 발전에도 많이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작사가 김병걸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식문화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