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최도자 국회의원 "산업계와 정부 가교 역할 식품․외식산업 발전 노력"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15년간 식품산업의 발전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힘써 오신 황창연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외식업계의 대표적인 종합 전문지로서 전문적이고 현장감 있는 취재를 통해 업계 관계자들과 국민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해왔습니다. 행정을 감시하는 파수꾼으로서도 훌륭한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푸드투데이의 발자취에 거듭 찬사를 보냅니다.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언론은 시대적 상황을 주도하는 사회의 중추로써 그 사명과 역할이 크게 요구 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세분화된 산업구조로 특정분야의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전문지의 기능은 매우 중요합니다.


식품․외식산업은 국민의 소득증가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외식산업을 21세기 핵심 국가전략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이제는 정부와 민간 모두가 나서야 할 때입니다. 푸드투데이가 산업계와 정부의 가교가 되어 식품․외식산업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십시오. 저도 함께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독자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