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김철민 국회의원 "정부와 업체, 소비자 간 상생모델 제시 지역경제 발전 앞장"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가 어느덧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15년간 흔들림 없는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정신으로 건전한 여론 조성에 매진해 오신 황창연 회장님을 비롯한 푸드투데이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창간 이후 줄곧 국민건강과 식생활 문화에 앞장서는 언론매체로서 삶의 질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지금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과 글로벌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1년 365일 밤낮없이 우리의 눈과 귀가 되었고, 식품산업의 힘들고 안타까운 일에는 언제나 앞장서는 대변자가 되었습니다. 날카로운 기사와 논평으로 합리적인 비판은 물론 정부와 업체, 그리고 소비자 간의 상생모델을 제시하며 지역경제 발전에도 앞장서왔습니다.


최근에 발생한 고병원성 AI와 브루셀라, 그리고 구제역과 같은 가축전염병에 대해서는 전문적이고 가감 없는 보도기사로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아울러 정부의 부실한 방역 정책에 대해서도 날카로운 지적을 통해 개선책을 유도하는 언론 본연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같은 푸드투데이의 눈부신 활약에 찬사를 보내며, 저 역시 합리적인 자세와 노력하는 행동으로 국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큰 사랑을 받는 최고의 식품산업경제 언론으로 우뚝 서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애독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