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김승희 국회의원 "식품문화 합리적 문제.대안제시로 건강한 먹거리 기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김승희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푸드투데이는 식품정보의 홍수 속에서도 대한민국 식품산업 발전과 우리나라 국민의 건전한 식생활 문화 조성을 위하여 올바르고 공정한 보도를 하여 주심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푸드투데이는 소비자와 식품 관련 종사지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국민건강보호 뿐만 아니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한 촉매역할을 하여 왔습니다. 특히, 식품안전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전문가 칼럼을 만들고, 심층기획 기사를 집중적으로 보도하는 등 잘못된 식품문화에 대한 합리적 문제제기과 대안제시로 국민들이 안심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제공될 수 있도록 큰 기여를 하여 왔습니다.    


더욱이 최근 AI, 구제역 파동 등으로 식자재 및 식품안전 정보에 대한 국민의 불안감이 고조되는 현실에서 식품산업을 대변하는 전문지로써의 푸드투데이의 역할과 위상은 앞으로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푸드투데이가 전문성 있는 보도를 통하여, 21세기에 걸맞는 식품 문화 창달을 위해 앞장서리라 기대합니다. 저도 국민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국회의원으로서 푸드투데이가 소비자 신뢰속에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껏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5주년을 축하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