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김춘진 최고위원 "국민 먹거리 책임지고 지도 역할 지속 노력해주길"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청자여러분께 앞으로 지속적으로 푸드투데이를 사랑해 주십사하고 인사 올립니다.


푸드투데이 황창연 사장님은 그동안 우리 국민에게 안전한 먹거리 건전한 먹거리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결과 대한민국의 식문화는 많이 발전 했습니다. 이제 안전에 대해서 어느 정도 책임지는 정부와 푸드투데이가 있습니다. 다시한번 푸드투데이에서 더욱더 국민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인간은 먹지않고 살아갈수 없습니다. 과거에는 살기위해서 먹었습니다. 현재는 식생활을 즐기기 위해서 먹는 식생활로 변화됐습니다. 어떻게 하면 우리가 안전하고 보다 건전한 식문화를 즐길수 있느냐 이것이 우리 국민들의 행복과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즉 살기위해서 먹는것이 아니라 먹기위해서 사느냐 이런 논쟁도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먹느냐 하는것은 국민의 행복지수와 밀접합니다. 또 우리 수명과 또 질병에서 예방하는 식생활 문화도 소중합니다.


앞으로 푸드투데이에서 대한민국 국민의 먹거리에 대해서 더욱더 책임지고 지도해주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주실것을 부탁드리면서 다시한번 푸드투데이를 사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