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김영춘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식품산업 발전, 국민건강증진 소명 달성"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김영춘입니다.


그간 국내 식품산업 발전에 조타수 역할을 해온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의 질적 향상과 함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식품산업 정론지로서의 맡은 바 소임을 다해왔습니다. 현장 중심 취재와 전문성이 뛰어난 콘텐츠를 제공하는 푸드투데이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와 박수를 보냅니다.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생활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으로 인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 식품산업은 단순히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우리 가족의 건강뿐만 아니라 국민 행복으로 연결되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식품산업의 발전과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소명을 달성하는 것이 저와 여러분이 해야 할 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맞이하여 식품산업의 다양성 확대와 더불어 건실한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또한 먹거리에 대한 국민 신뢰 제고와 식품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역할을 해 주시길 바라오며, 저 역시도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는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열정과 헌신으로 이루어 낸 결과이기에 더욱 뜻깊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창간 이념을 바탕으로 무궁한 발전을 이루시길 기원하며,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