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김태흠 국회의원 "식품업계와 식품산업 발전에 큰 역할"

「푸드투데이」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경제 전문 언론으로서 경륜과 전문성을 갖추고 식품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 황창연 대표님께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푸드투데이는 지난 15년 동안 우리 국민이 안심하고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깊이 있는 분석과 대안을 제시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국민의 보다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만들어갈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식품업계와 식품산업의 발전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식품산업은 이제 먹고 생존한다는 기본적인 의미를 뛰어넘고 있으며, 문화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국민들의 식품 정보에 대한 수요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보는 그 양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얼마만큼 질 좋고 정확하며 올바른 가가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여론을 이끄는 언론매체의 역할이 갈수록 그 중요성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푸드투데이’가 먹거리와 건강에 관한 올바른 정보 제공과 우리 식품문화를 이끌어가는 선도 언론으로서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사명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푸드투데이’가 국민의 건강을 위한 식품전문지로 나날이 발전할 수 있도록 큰 성원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창간 15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푸드투데이’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