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류한우 단양군수 "현실적 정책대안 제시 단양군 힘찬 성장 협조 부탁"

안녕하십니까? 단양군수 류한우입니다.


올바른 식문화 정착과 식품산업 대변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3만여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창간 이래 식품산업 중심 언론으로 책임과 역할을 다하면서 정확하고 공정한 정론직필로 올바른 언론문화를 선도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군은 군정방침을 ‘꿈과 희망이 있는 살기좋은 단양’으로 정하고 천혜의 관광자원과 전 군민의 역량을 바탕으로 힘차게 비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는 4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과 2년 연속 대한민국 귀농귀촌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고, 소비자 선정 단양마늘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알찬 결실을 맺었습니다.


앞으로 만천하 스카이워크 조성사업과 정감록 명당 체험마을 조성사업, 중앙선 폐철로 관광자원화 사업을 차질 없이 완공하여 1천만 관광객 시대의 초석을 다지고자 합니다.


또한 소백산 케이블카 조성사업과 소백산 리프레쉬 리조트 조성사업을 반드시 추진하여 단양발전의 새로운 견인차 역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중차대한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서는 전 군민들의 참여는 물론 푸드투데이의 관심과 협조가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군민과 군정을 위해 새롭고 현실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여 우리 단양군이 힘찬 성장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언론, 독자들과 함께하는 정론매체로 나날이 번창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