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박인숙 국회의원 "국민들의 먹거리 안전 수문장 역할"

안녕하십니까? 바른 정당 서울 송파갑 출신 국회의원 박인숙입니다.


식품 전문언론, ‘푸드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바르고 정직한 식품 언론 문화 정립을 위해 달려온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식품의 정론 역할을 다 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푸드투데이’는 국민들에게는 식품안전 지킴이로서 든든한 동반자이자 친근한 언론입니다. 또한 잘못된 식품산업 정책을 과감히 비판하고 전문가의 심도  있는 의견 제시는 물론, 충실한 심층기획과 현장탐방을 통해 식품산업의 문제를 진단하고 예방하는데 큰 기여를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서 검사 부적합 판정 제품이나 행정처분 제품 회수 및 판매 중지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발 빠르게 제공함으로써 국민들의 먹거리 안전에 대한 충실한 수문장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는 100세 시대를 맞이한 현대인의 생명안전과 직결된 문제이기 때문에 더욱 중요시 되는 것입니다.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서도 국민의 알권리 제공에 앞장서 주신 황창연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그간의 노고에 대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정부와 기업, 소비자와 생산자 간의 가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그간의 모습처럼 앞으로도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언론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