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스낵으로 글로벌 스낵 시장 출격

URL복사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김스낵을 출시하고 최근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웰빙 스낵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글로벌 스낵 시장은 미국에서만 약 310억 달러(한화 약 34조원) 규모에 중국과 일본 등을 합치면 수십 조 원에 이를 정도로 거대한 시장이다.

 

비비고 김스낵은 이처럼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대부분의 김 관련 제품들이 김에 양념을 하거나, 김과 곡물을 함께 튀기는 유탕 처리 제품이라는 점을 감안해 차별화 전략을 선택했다.

 

김에 쌀 칩(Rice Chip)을 접합하는 기술을 적용하는 한편,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제대로 된 웰빙 간식콘셉트를 강조했다. 김과 쌀 칩의 접합기술은 세계 최초로 개발해 현재 우리나라와 미국, 중국, 일본 등에서 특허출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글루텐,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성분이 없고 인공색소나 향미증진제를 첨가하지 않는 등 철저하게 건강한 간식이라는 점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김스낵 브랜드매니저인 CJ제일제당 박현웅 부장은 최근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건강한 간식거리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비비고 김스낵>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하고, “그동안 해외 시장에 선보인 한식이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는 개념이었다면, <비비고 김스낵>건강한 간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5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공차코리아, 봄 맞이 ‘피스타치오&망고’ 신메뉴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공차코리아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비주얼에 고소하고 상큼한 맛까지 모두 갖춘 ‘피스타치오&망고’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피스타치오와 망고의 다채로운 맛을 공차만의 컬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초코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 '망고 치즈폼 밀크티', '망고 요구르트 쥬얼리 크러쉬' 등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피스타치오 밀크티+펄'은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달콤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밀크티에 쫀득쫀득한 펄을 더한 밀크티다.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펄을 더해 씹는 맛을 더했으며, 마실수록 입안 가득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느껴진다. 초록빛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싱그러움이 느껴지며, 청량한 컬러와는 달리 반전미 넘치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다. ‘초코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는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달콤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스무디에 바삭하게 깨지는 초코바른과 쿠키로 식감을 더한 스무디다.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초콜렛을 손으로 눌러 부셔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컵 벽면에 두른 이탈리아산 크로칸트 초콜렛은 21°C 이하에서 굳으며,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고급 디저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