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2상반기히트상품> 우리술 톡 쏘는 막걸리 '쥬시락'

과일 주스-막걸리 결합 젊은층에 인기

전통주 전문회사인 우리술(대표 박성기)이 2010년부터 출시한 톡 쏘는 막걸리 시리즈 '쥬시락'이 젊은이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발상의 전환이 만든 캔 막걸리, 주스 막걸리 '톡 쏘는 막걸리'는 저알콜·탄산막걸리로 젊은 소비자층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사과, 복분자, 배 등 천연과일을 첨가한 '쥬시락'은 과일 주스와 막걸리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로 막걸리의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캔에 담긴 톡 쏘는 막걸리는 등산, 야유회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판매 비중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우리술의 막걸리를 만드는 주원료인 쌀은 2010년부터 가평, 김포 등 경기미 재배 농가와 계약재배에 의해 수급하고 있으며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철저히 국내산 쌀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막걸리는 우리 고유의 술인 만큼 쌀 또한 우리나라에서 생산되고 가급적 인근 지역에서 재배된 것으로 생산해야 된다는 신념 때문이다.


100%국산쌀과 250m에서 뽑아올린 운악산 천연암반수만을 사용 해 빚는 우리술은 매년 30%이상씩 성장하고 있는 막걸리업계의 블루칩이다.

 

 

관련기사

9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