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2상반기히트상품> 천호식품 '산수유1000프리미엄'

천호식품(대표 김영식)은 "남자한테 참 좋은 산수유"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원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산수유의 상품에 성공했다.


천호식품 산수유 제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구례 산수유는 무기성분 및 사과산이 많이 함유되어 그 품질이 매우 우수하며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지니고 있다.


천호식품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산수유1000프리미엄'은 큰 인기를 끌며 최근 구례 산수유의 대외 인지도를 높이고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산수유1000프리미엄은 품질 좋은 구례 산수유가 무려 87.45%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산수유의 효능을 배가 시키는 아르기닌과 아연을 더했으며 한 개씩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스틱 형태로 먹기 쉽고 휴대가 간편하다.


천호식품 산수유 제품은 인공적으로 합성한 물질이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산수유 그 자체를 건강식품화 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천호식품은 중간 유통 업체 마진 등으로 상대적으로 고액이던 건강식품 업계에 온라인 직거래와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주는 가격 파괴 전략을 도입, 연 12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한편, 천호식품은 최근 기존 훼미리마트, GS25 등에 유통하고 있는 제품들과 더불어 세븐일레븐과 함께 '편의점용 특화 건강상품'을 개발해 출시했다.


또한 산수유1000프리미엄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산수유파워'는 20~30대 젊은 남성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 층에서도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낱개(1포)로 구성돼 있어 휴대하기 편할 뿐 아니라, 필요 시마다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9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