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2상반기히트상품> CJ푸드빌 '비비고'

한식 세계화의 주역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의 비비고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로 '비빔밥'과'비비다'의 한국어 어원과 'TO-GO'의 합성어로 외국인도 발음하기 쉽고 캐쥬얼하게 표현한 이름이다.

건강&신선함을 컨셉으로 세련된 매장 분위기에서 친구,연인,동료 그리고 가족과 함께 지친 일상의 재충전을 위해 신선한 야채와 나물이 풍성한 샐러드 형태의 비빔밥을 기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비비고는 올해 중국과 일본은 물론 미국, 영국 등 총 17개 매장을 추가 오픈하는 등 세계로의 공략을 강화한다.

bibigo에서는 신선하고 몸에 좋은 우리 나물을 재료로 3종류의 비빔밥을 선보여 2012년 상반기에 주목을 받고 있다.

비비고라이스는 신선한 야채와 나물이 풍성한 샐러드 스타일 비빔밥,비빔밥은 6가지 나물이 어우러진 비빔밥,그리고 돌솥비빔밥은 뜨거운 돌솥에 담아 낸 전통 비빔밥이다.

bibigo의 주문방식은 정형화된 재료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나만의 비빔밥'을 1분안에 그 자리에서 제공할수 있는 Assemble to Order방식으로 4종의밥(백미,현미,흑미,찰보리)6종의토핑(숯불고기,차콜포크,닭가슴살,제육불고기,치킨데리야끼,두부) 그리고 4종의 소스(고추장,레몬간장,참깨,쌈장)를 세계인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비비고는 11일 여름계절 신메뉴 '진주 화반','열무 비빔밥','장조림 돌솥 비빔밥'등 3종류와 원기회복에 좋은 보양식 '가시오가피 닭볶음탕','녹차 수육'등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9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