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2상반기히트상품> 오리온 '닥터유'

영양설계 콘셉트 웰빙 트렌드와 부합···효자노릇 '톡톡'

오리온(회장 담철곤)의 대표제과가 된 닥터유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면서 맛까지 구현한 제품들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3종으로 구성된 닥터유 바(Bar) 시리즈는 2008년 첫 선을 보인 후 국내 영양바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활력충전 에너지바'는 몸에 지속적으로 활력을 주는 다양한 견과류와 과일이 들어 있어 에너지를 오랫동안 지속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근육강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및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만드는 L-카르니틴을 함유해 운동, 여행, 공부 등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 먹으면 기운도 북돋워주면서 한결 유쾌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99kcal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가벼워지는 99바'와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 콜라겐, 이소플라본 등이 풍부한 '건강설계 뷰티바'가 있다.


닥터유 키즈 시리즈는 아이를 둔 엄마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키즈 시리즈는 '뼈가 좋아하는 남해 통멸치 크래커', '비타민을 좋아하는 해남 단호박 쿠키', '머리가 좋아하는 임실치즈 쿠키' 등 3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던 100% 국내산 이천 쌀이 들어있어 밀가루 음식에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뿐 아니라, 고칼슘 남해 멸치, 비타민과 무기질 함량이 높은 해남 단호박, DHA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임실치즈 등 국내산 원료만 사용해 만들었다.


우리나라 아이들의 체질과 성장속도를 과학적으로 고려함으로써 성장발육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남해 통멸치 크래커'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 안심과자로 인정받았고, 멸치를 좋아하지 않던 아이들의 식습관을 바꾸어 놓는 등 엄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9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