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링글스, ‘매콤 로제 떡볶이 맛’ 한국 단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프링글스가 신제품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을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프링글스가 K-떡볶이와 K-로제에 맛의 높은 인기를 적극 반영, 56년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떡볶이 맛을 선보이는 것.

 

프링글스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은 미슐랭 3스타 출신 셰프와 함께 제품 컨셉 단계부터 개발하여,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으면서도 미식의 경지에 이르는 로제 떡볶이 맛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조사, 제품 테스트까지 오직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떡볶이의 매콤함과 치즈와 우유의 부드러움이 환상적인 밸런스를 이루며, 프리미엄한 이중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씹을수록 올라오는 뒤끝 있는 매운 맛이 지루함과 스트레스까지 날려 주는 특별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링글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먼저, 신제품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의 출시를 알리는 디지털 광고 본편을 중심으로 뒤끝 있는 매운 맛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을 위트 있게 표현한 숏폼 영상 시리즈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채널에서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프링글스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성수동에 위치한 인기 레스토랑 ‘스케줄 성수’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스케줄 성수 방문 시 프링글스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의 매콤함과 바삭바삭함을 스케줄 성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프링글스 스파이시 로제 비프 타르타르 ▲프링글스 스파이시 로제 피자 ▲프링글스 스파이시 로제 티라미슈 콜라보 한정 메뉴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케줄 성수 야외 테라스에서는 대형 프링글스 트릭아트와 거울아트, 포토존, 시식, 1+1 판매 등 신제품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도 마련되어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윤지원 부장은 “이번 신제품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은 프링글스가 K-매운맛에 관심을 갖고 오랜 연구 끝에 오직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특별히 출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프링글스만의 흥미진진한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