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1 (월)

<신년사> 이양수 의원 "식품산업 발전 위해 현장 곳곳 누비며 현안 해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자유한국당 이양수(속초-고성-양양) 의원은 1일 새해 신년사를 통해 "우리나라 농축수산업과 식품산업이 작금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안전한 먹거리를 통해 우리 국민들의 건강과 대한민국 산업의 활성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노적성해(露積成海)의 말처럼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새해에도 여러분들과 함께 우리나라 농축수산업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현장 곳곳을 누비며 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푸드투데이 가족 및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이양수 의원입니다.

2018 무술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우리 푸드투데이 독자들을 비롯한 국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식품산업경제 전문언론으로서 식품산업 발전과 국민의 식생활 안전을 위해 힘쓰고 계신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살충제 계란 파동을 비롯해 햄버거병 사태, 족발·편육 제품의 식중독균·대장균 검출 등 우리 국민들의 밥상을 위협하는 연속이었습니다.

또 매년 반복되는 가축전염병 사태로 수십만 마리의 닭과 오리 등 가축들을 살처분하고, 각종 자연재해로 인해 농축수산물 가격이 폭등되는 등으로 우리 농축수산인들과 국민들의 근심걱정이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농축수산업과 식품산업이 작금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안전한 먹거리를 통해 우리 국민들의 건강과 대한민국 산업의 활성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노적성해(露積成海)의 말처럼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저는 새해에도 여러분들과 함께 우리나라 농축수산업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현장 곳곳을 누비며 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희망찬 2018년에도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새해 여러분들께서 소망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는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01.01 
국회의원 이 양 수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