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1 (월)

<신년사> 이개호 의원 "국내 식품업계 안전성 확보 만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의원(담양·함평·영광·장성)은 1일 새해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전국적으로 구제역 파동이 발생하면서 축산업계는 물론 국내 식품업계도 많은 피해가 발생했다"며 "많은 가축들이 살처분 되고 살처분지 주변의 침출수 유출로 환경오염이 우려되는가 하면 가축전염병 의심육류의 시중유통 문제가 논란이 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처럼 근심과 걱정의 지난해를 보내고 무술년 새해에는 국내 식품업계가 안전성 확보에 만전을 기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아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어둠을 뚫고 솟아오를 무술년 새해 새아침, 희망과 번영의 기운이 만발하길 바라면서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신년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이개호 입니다.

대망의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남은 2017년도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에게 기쁨과 희망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로 창간 16주년을 맞은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는 정론직필의 자세로 식품산업인들의 권익을 보호함은 물론 자부심을 고취시키고자 노력하였고, 식품산업 대변지로 식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언론의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왔습니다. 

지난해 전국적으로 구제역 파동이 발생하면서 축산업계는 물론 국내 식품업계도 많은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많은 가축들이 살처분 되고 살처분지 주변의 침출수 유출로 환경오염이 우려되는가 하면 가축전염병 의심육류의 시중유통 문제가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처럼 근심과 걱정의 지난해를 보내고 무술년 새해에는 국내 식품업계가 안전성 확보에 만전을 기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아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어둠을 뚫고 솟아오를 무술년 새해 새아침, 희망과 번영의 기운이 만발하길 바라면서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이 개 호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