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1 (월)

<신년사> 김현권 의원 "지속가능한 농업 발전 위해 힘차게 뛰겠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불어민주당 김현권 의원은 1일 새해 신년사를 통해 "내년부터 전국 초등학교 돌봄교실에 우수한 국산 과일을 간식으로 제공하는 학교 과일간식제가 도입된다"며 "쌀값 회복을 위한 쌀생산조정제, 강력한 가축방역 정책 등 ‘안심하고 농사짓는 나라, 국민 모두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과제들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문재인 정부의 농정개혁에 기여하고 지속가능한 농업의 발전을 위해 힘차게 뛰겠다"면서 "2018년 무술년에는 대한민국의 더욱 많은 것들이 새롭게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민 여러분의 꿈과 희망이 모두 이뤄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신년사 전문>

푸드투데이 독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현권입니다. 

무술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뜻하신 일들 모두 이루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2017년은 연 초부터 역대 최악의 AI 사태로 초유의 계란 수급 사태가 벌어진데 이어 살충제 계란 파동으로 국민들의 먹거리 불안이 이어졌습니다. 지난 한 해 여러 농식품업계 이슈들과 함께 발빠르게 뛰어오신 푸드투데이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 언론인 여러분 노고 많으셨습니다. 

우리 국민들은 지난 겨울 어둠에 잠겼던 대한민국을 천만 촛불로 새벽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탄생시켰습니다.

이제 문재인 정부의 농정개혁이 시작됐습니다. 

내년부터 전국 초등학교 돌봄교실에 우수한 국산 과일을 간식으로 제공하는 학교 과일간식제가 도입됩니다. 쌀값 회복을 위한 쌀생산조정제, 강력한 가축방역 정책 등 ‘안심하고 농사짓는 나라, 국민 모두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과제들을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도 문재인 정부의 농정개혁에 기여하고 지속가능한 농업의 발전을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에는 대한민국의 더욱 많은 것들이 새롭게 시작될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의 꿈과 희망이 모두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식품업계를 대변하여 국민과 소통하는 언론으로 거듭나주시기를 당부드리며,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염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년 12월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현권 드림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