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시종 충청북도 도지사

<푸드투데이>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침을 여는 맛있는 뉴스’를 모토로, <푸드투데이>는 국민 건강과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며 국민의 삶의 질을 높여 나가는데 항상 앞장서 왔습니다. 

또한, 식품, 건강, 의약, 보건 분야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식들을 전하며 영상뉴스, SNS 서비스 등을 통해 빠르고 다양한 정보로 뉴미디어 시대 독자들의 눈이 되어 식문화 창달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지방화시대에 걸맞게 지역특산물 홍보 및 지역축제의 생생한 전달로 지역경제 발전에도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세종시, 과학벨트, BT·IT·태양광 등 내륙첨단산업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의 중심축은 수도권에서 중부권으로 서서히 이동하고 있으며, 충북은 생명산업과 태양광산업을 중심으로 158만 도민과 함께 대한민국 새로운 중부권시대를 이끌어 나갈 주역이 되고자 합니다. 

바이오밸리, 솔라밸리, 청주국제공항 및 지역 균형발전으로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을 건설하며, 도민 모두가 함께 행복한 충북의 미래 100년 번영을 이루어 나가고자 합니다. 

특히, 내년 우리 충북에서는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와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바이오산업의 메카 오송에서는 ‘아름다움의 새로운 변화’를 주제로 화장품의 역사와 문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공존하는 멋진 축제의 장이 열립니다. 중원역사문화의 고장 충주 탄금호에서는 세계 80개국 2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세계 조정인의 축제가 개최됩니다. 

아름다운 청풍명월의 고장 충북에서 펼쳐질 대축제에 많은 국민들이 관심을 갖고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푸드투데이>에서도 각별한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창간 1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더욱 더 큰 발전으로 독자들에게 늘 사랑받는 <푸드투데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4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