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승조 국회 보건복지위 민주통합당 의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국회의원 양승조입니다. 

‘아침을 여는 맛있는 뉴스’ <푸드투데이> 창간 ‘10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2002년 창간 이후 거듭된 성장을 통해 오늘날 정부와 업체 그리고 소비자간 상생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식품산업발전의 올바른 ‘나침반’이 되어왔습니다.

또한, 지역특산물 홍보를 통해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하였고, 영상뉴스집중 현장 취재를 실시하여 보다 생동감 넘치는 정보제공을 위해 노력해 주셨습니다. 

언제나 치열한 고민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거듭해온 <푸드투데이>의 당당한 행보에 힘찬 격려의 박수 보내드리며, 앞으로도 뜨거운 열정으로 국민건강과 식생활 문화조성에 앞장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2008년 통계청이 분석한 장래인구 추계에 따르면, 2050년 한국인의 평균수명은 88세라고 합니다. 

이러한 수치는 지난 2007년 평균수명인 79.4세에 비해 10년가량 증가한 것으로 평균수명의 연장은 건강한 삶을 지속하기 위한 ‘건강한 먹거리,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웰빙’, ‘슬로푸드’라는 용어들은 이미 우리 실생활에 녹아들었고, 이러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식·의약품에 대한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전달이 요구되면서 <푸드투데이>와 같은 전문 언론지의 역할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부디, 식품업계의 ‘소통의 장’으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통해 식품에 대한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시고, 한국 식품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견인차가 되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창간 ‘10돌’과 함께 제2의 도약을 꿈꾸는 <푸드투데이>가 앞으로도 식품산업 분야의 전문 언론지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주길 바라며, 임진년 흑룡의 기운과 함께 도약의 한 해, 건승의 한 해 보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4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